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하나카드 신용카드 추천] 모든 통신 할인 렌탈 할인 카드 심플 라이프 [Simple Life] 하나카드

by 오우너 2018. 7.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하나카드의 모든 통신사 할인과 렌탈할인 기능이 있는 신용카드를 추천하려 합니다.

예전부터 스마트폰을 좀 더 저렴하게 바꾸려면 번호이동을 해야 보조금을 더 많이 주는 사실은 전부 다들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자주바꾸시는 분들 보니까 짧게는 6개월에 한 번에도 바꾸시더라구요.

그런데 번호이동을 하면 할인 받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무용지물이 됩니다.

그래서 참 안따까운 현실입니다.

그러나 하나카드의 이 카드만 있다면 만사 OK 입니다.

하나카드의 심플 라이프 카드를 소개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인에서 카드안내 => 특별한혜택카드에 가보면 만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용을 꼼꼼히 들여 봅시다.

 

 

주요 혜택으로는 통신, 렌탈 등 자동이체 가맹점에서 11,000원 / 15,000원 할인, 또는 0.7% 할인 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0,000원, 국내외겸용은 15,000 ~ 20,000원입니다.

중요내용은 심플서비스와 라이프서비스인데, 두 개중 하나만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변경 가능합니다.

 

* 라이프 서비스을 좀 더 자세히 보면은 3대 통신사 및 인터넷사 SKT, SK브로드밴드 KT, LGU+와 알뜰통신사 SK텔링크,CJ헬로, U+알뜰모바일, 현대HCN, 딜라이브, 에넥스 텔레콤, 플래시모바일, KT엠모바일, 프리텔레콤, 에스원 안심모바일, 스노우맨, 스마텔, 이지모바일, 여유텔레콤, 이마트알뜰폰, 아이지모바일, 씨엠비화 렌탈요금 업체 청호나이스, 코웨이, 쿠쿠, 바디프렌드, 교원WELLS, 리얼렌탈, SK매직, 에스원 세콤에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할인과 렌탈할인을 월 통합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할인액수가 있습니다.

 

월 최대할인액수로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의 경우 1만1천원  / 전월실적 80만원 이상의 경우 1만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심플 서비스는 정말 심플 합니다. 국내 일시불 / 할부 이용금액의 0.7%를 청구 할인 합니다.

 

 

* 심플 서비스 제공 조건은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되지만, 국세,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 충전, 도시가스, 기프트카드 구매, 대학교 등록금, 아파트관리비는 0.7%인 않됩니다.

 

 

* 라이프서비스(통신, 렌탈 할인) 제공 조건은 월 30만원/ 80만원 이상을 채워야하며, 국세,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 충전, 도시가스, 기프트카드 구매, 대학교 등록금, 통신, 렌탈 대상 요금은 제외됩니다.

 

할부 사용건은 사용월에만 전액 합산 처리됩니다.

 

최소 카드 사용등록 후 다음달 말일까지는 무조건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제공되는 내용은 1만 1천 입니다.

 

 

* 그리고 2020년 7월 말일 까지는 (2017년 8월 1일 이후 3년) 부가서비스 축소 * 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장점 : 라이프 서비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의 경우 1만1천원  / 전월실적 80만원 이상의 경우 1만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2020년 7월 말일 까지는 (2017년 8월 1일 이후 3년) 부가서비스 축소 * 폐지 없이 유지(요즘 나온 카드는 공통사항 이군요... ㅋㅋㅋ).

연회비가 10,000원 ~ 20,000까지 이지만, 국내 사용 전용으로 하면 1만원입니다.

거의 모든 통신사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을 해도 신용카드 변경이 필요 없습니다.

 

 - 단점 : 심플서비스가 0.7%인데 전월실적으로 좀 더 높일 수있다면 심플서비스를 선택하겠는데, 현재로서는 별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 개인적 종합 평점은 5.0만점에 4.7점입니다.

   단점 보다는 장점이 많은 카드로 번호이동시에도 할인 받을 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