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알뜰폰 요금제 가입기] 드디어 GS25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다...GS25 가봤더니...

by 오우너 2018. 7. 5.
728x90
반응형

드디어 GS25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했네요...

솔직히 다시 경험 하고 싶진 않네요... 진짜 편의점 찾아 삼만리? 였어요...

가입 홈페이지 안내 대로 GS25 유심을 구매 할 수 있는 편의점은 따로 있었어요...

 

 

GS25 유심판매점 조회 페이지  https://gs25.uplussave.com/gs/usim/shopList.mhp

 

 

 

집주위에 GS25 편의점 한 군데 있어서 가봤는데 거긴 유심 판매점이라고 조회 페이지에 나와 있었는데도 유심을 판매하는 걸 모르더라구요...

GS25 편의점 주인 었는데도 불구하고요...

잘 설명을 하여야 하더군요... 거긴 GS25후불요금제 카드라고 해야 비로서 안다고 했고, 지금은 없다고 했어요... 첫 헛 걸음 했어요...

구글플레이 카드처럼 생겨서 카드라고 생각했고 했어요...

역시 소문처럼 쉽진 않았어요...

판매하는 곳만 판매하고, 판매점이라고 해도 꼭 구비되어 있는진 않다는 것을 알았어요...

 

 

일단, 오늘 내로 구매 하고 싶었기에, 다시 검색하였고, 이번엔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어요... 혹시나 GS25 편의점 말고 대리점이 따로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 했거든요..

결과는 직접 유심 구입은 GS25 편의점 말고는 구매할 수 없고 했어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먼저 신청을 하고 택배로 기다리는 방법을 알려주더군요...

그런데 전 오늘 구매, 개통을 마무리하고 싶었어요... 이번주 내내 택배를 받을 시간이 없었거든요...

 

 

판매점 검색을 다시하고 주변 지하철역에 4곳의 GS25 유심 판매 편의점이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결론은 세번째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저는 매장을 한 번 둘러보고 없는 것 같으면 점원에게 물어 봤는데, 그럴 필요가 없더군요... 그냥 점원에게 처음부터 물어 봐야 한다고 해요... 매장에 걸어 놓지 않다고 합니다... 유심 가격은 8,800원 카드로 결제 했어요...어쨋든 유심은 구매했어요...ㅋㅋㅋ

 

 

그러나 유심을 구매했다고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사이트 접속이나 전화를 걸어서 신청해야 해요... 먼저 유심을 핸드폰에 끼지 마세요...전화상담해보니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고 합니다...

이후 가입 내용은 쓸 필요가 없네요..  한국인이면 누구나 할 수있어요... 전화찬스가 있기 때문이죠...ㅋㅋㅋ

전화로 하라는 데로 하면 됩니다...

 

 

그리고 솔직히 전 바쁘지 않다면 택배로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운 날에 편의점 찾아 다녀야 해요... 힘들어요... 어차피 사이트에 신청서 작성하거나 전화 신청해야 해서...

개통도 전화로 후개통하면 된다고 하니 번호이동도 중간에 30 ~ 1시간 정도 기다리는 시간정도 필요하고요...

조금은 힘든 가입기 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